[가평여행] 시크릿문 : 테라스 넓은 조용한 가평펜션
징검다리 휴일 마지막 날인 현충일에 아무런 계획없이 있다가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3만원 쿠폰을 요기나게 써서 가평 숙소 예약하고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파티룸을 빌리듯이 가평 펜션을 저렴하게 빌려서 계곡에 발도 담그고, 좋은 뷰에서 맛있게 고기 구워먹고 당일 밤 늦게 돌아온 나들이 형식이었어요. 이렇게 여행계획 세워보시는 것 어떠실지 추천해 보며 가평 숙소 후기 적어볼께요.
시크릿문 가평펜션
[시크릿문 가평펜션 위치 장점]
바로 옆에 계곡이 있어서 물을 좋아하는 남편에게 딱 이었어요. 계곡이나 바닷가 숙소를 선호하는 저희에게 딱 좋은 가평펜션이었어요. (계곡 놀이 사진은 아래쪽에서 보여드릴께요.)
[시크릿문 가평펜션 강아지]
큰 강아지가 2마리 있었는데 사람을 어찌나 좋아하는지 멀리서부터 꼬리를 흔들어서 가까이 가서 인사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가까이 가니까 만져달라고 몸을 쭉~ 늘리더라고요. 만져주려고 손을 뻗으니 펜스에 몸을 부비부비하면서 적극적으로 애교를 피우던 강아지가 아른아른 거리네요.
[시크릿문 가평펜션 외관]
갈삭 지붕은 옆 펜션이고요, 민트색깔이 시크릿문펜션이에요. 대형펜션은 아니지만 아담하고 조용해서 간편히 쉬다가 가기 딱 좋았어요.
넓은 마당겸 주차장에 벤치도 있고, 예쁜 노란꽃도 심어놨어요.
[시크릿문 가평펜션 룸컨디션]
이 곳 숙소는 2인실로 원룸형으로 된 숙소에요. 화이트앤 블랙으로 굉장히 깔끔해요. 안쪽에는 제트스파가 있고 입욕제를 서비스로 주셔서 거품놀이도 할 수 있었어요.
후기에서는 못찾았던 엄청 넓은 테라스가 있었어요. 체크인하고 나갈까 생각했었는데 밖에서 커피 사들고 와서 여기서 티타임했어요.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조용히 쉬면서 있기에 너무너무 좋았어요.
[시크릿문 가평펜션 바베큐]
저녁에는 즐겁게 바베큐 타임을 즐겼어요. 사온 고기들과 관자를 자이글에 구웠어요. 자이글 대여료 1만원 추가하면 되요. 사용을 마친 후 밖으로 내놓으면 알아서 치워주세요. 숯불에다 먹는 고기가 맛있긴 하지만 숯불 더위에 힘들어하며 남편과 떨어져서 식사하는게 아니라 구으면서 같이 먹을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뷰맛집에서 먹으니 더할 나위 없이 좋았어요.
[시크릿문 가평펜션 근처 계곡]
입실하기 전에 청소가 덜 끝나서 먼저 계곡으로 와서 발담그며 놀았어요. 물이 엄청 깨끗해요.
입실 후에 티타임하며 쉬다가 밥 먹기 전에 다시 내려와서 숙소쪽으로 더 올라가봤어요. 위쪽에 낚시펜션 같은게 있는걸 보고 물고기가 있을 줄 알고 더 올라가본건데 죽어가는 물고기 2마리밖에 못봤어요.
엄청 시원했던 계곡물을 보니 다시 가고 싶네요. 이번 가평여행에서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을 남편이 받은 걸로 사용해서 왔는데 6월전에 제이름으로 쿠폰 받아서 다시 가야겠어요.
저희부부는 1박 하지 않고 저녁먹고 TV보고 쉬다가 늦은 밤에 돌아왔어요. 1박을 하지 않아도 아쉽지 않은 숙박료 덕분에 기분전환 잘 했습니다.
[여행경비]
- 시크릿문 가평펜션 숙박료 : 3만원
* [실제] 9만원 -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 3만원 - [쏘카스테이 추가 할인] 3만원 = 3만원 - 시크릿문 가평펜션 바베큐 이용 : 1만원(자이글 대여)
- 렌터카 : 43,150원
* [대여료] 0원(쏘카스테이 24시간 무료권) + [차량보험료] 30,910원 + [주행요금] 22,240원 = 43,150원
총 83,150원
아직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이용 전이시라면, 그리고 렌트카 이용하셔서 여행하시려면 [쏘카스테이]를 이용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약방법 자세히 안내된 글을 보시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